food

[천안 맛집] 품안 | 일식 코스요리 맛집

숨숨잉 2021. 8. 22. 23:54
728x90
반응형
SMALL
품안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2길 152
화-금 16:00 - 22:00 (월 휴무)
토 11:30 - 22:00
일 11:30 - 21:00

 

어제 오랜만에 천안에 내려갔다가

부모님과 일식 코스요리 전문점에 다녀왔다.

천안에서 유명한 품안 !

 

 

천안 시내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차를 타고 도착한 품안

 

 

출입 명부 작성하고

입구로 들어갔다.

 

 

3인 코스 요리를 주문했고

참치, 육사시미, 초밥, 오징어무침이

나왔다.

 

 

기름장도 같이 나왔다.

찍어서 김에 싸 먹으면

진짜 맛있다... 츄릅

 

 

초밥은 안 좋아해서 

부모님한테 패스했다 :)

 

 

새콤하면서 매운 오징어무침

레시피 알면 집에서도 해 먹고 싶다.

오징어, 배, 양파, 당근 등이 들어있다.

 

 

전복죽도 같이 나온다.

따뜻하고 간도 잘 맞아서 좋았다.

 

 

두 번째로 나온 치킨 텐더 샐러드, 새우 요리, 버터 전복구이!

3인분에 맞게 나와서 하나씩 맛볼 수 있다.

 

 

이상하게 이건 손이 많이 안 갔다.

그래도 새우는 먹었는데 맛있었다.

 

 

진짜 맛있었던 버터 전복구이!!!!

밑에 버섯이랑 전복이랑 마늘이랑 같이 먹으면

버터향이 입 안에 돌면서 부드럽고 맛있었다.

 

 

샐러드도 열심히 먹었다.

치킨 텐더가 잘 익혀 나와서 좋았고

퍽퍽하지 않고 겉바속촉이었다.

 

 

중간에 미역국, 갈비찜도 나왔다.

메뉴 하나하나 다 간도 잘 맞고

맛있어서 좋다. 

 

 

메인 메뉴 등장!!!

푸짐한 회가 나왔다.

 

 

식감은 쫄깃하고 탱탱했다.

초장에 찍어먹으면 구웃!!!

 

 

메인 메뉴 2 등장!!!!

치즈 가리비 구이, 치즈 랍스터!!

올 때마다 메뉴가 조금씩 바뀌긴 하는데

오늘은 치즈 메뉴가 많이 나왔다.

 

 

메인 메뉴 3 등장!!!

여름이라 열무 국수와 알밥이 나왔다.

 

 

알밥은 알이 톡톡 터지면서 짜지 않고 짭조름해서 맛있었다.

열무 국수는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라 좋았다. 

 

 

마지막으로 고기까지 등장!!!!

개인적으로 젤 맛있었다. 

 

 

고기를 좋아하는 초딩 입맛에겐 딱인 메뉴!

열무 국수에 싸 먹으면 진짜 맛있다...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아서 최고였다. 

 

담에 천안 가면 또 방문해야겠다.

 

예약을 하고 가야 되는 곳이라 

포스팅 보고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3일 전에 예약하면 괜찮다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