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충무로 맛집] 동대 닭한마리 | 부추와 함께 즐기는 닭한마리

숨숨잉 2021. 8. 27. 00:28
728x90
반응형
SMALL
동대 닭한마리
서울 중구 서애로 16-5
매일 11:00 - 21:00


출처=동대닭한마리 업체 사진

 

얼마 전 닭한마리가 생각나서

충무로에 유명한 동대 닭한마리 집에

다녀왔다.

 

출처=동대닭한마리 업체 사진

동대 바로 앞이라

학생들이 많았다.

 

출처=동대닭한마리 업체 사진

근처에 거주했다면

자주 왔을 듯하다.

 

 

2인 이서

닭한마리를 주문했다.

 

칼국수, 고구마, 떡 등 사리도 다양하다.

볶음밥과 칼국수를 추가했다.

 

 

주문한 지 얼마 안 돼서

금방 나왔다.

닭과 떡, 파 등이 골고루 담겨있다.

 

비 오는 날 먹으면

따끈따끈하니 좋을 것 같다.

 

 

기본 반찬이다.

부추와 양념장은 따로 나오는데

양념장 만드는 법이 자세히 나와있다.

 

다진 양념, 겨자, 간장 소스를 넣고

잘 비벼준다.

다음 부추를 넣고 비벼서

닭과 싸 먹으면 된다.

 

새콤하고 매콤한 맛이 나서

독특하고 맛있었다.

 

 

이런 양념장은 처음 봤는데

신선하고 맛있었다.

 

닭이 자극적이고 맵지 않아서

부추 양념과 싸먹으면 간이 딱 맞다!

 

 

어느 정도 먹고 난 후

칼국수를 추가했다.

 

샤브샤브에 넣어먹는 칼국수도

좋아하는데

닭한마리에 넣어먹으니

완전 맛있었다 :)

 

볶음밥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다 ㅜ.ㅜ

 

흐린 날 조만간 한번 더 

방문해서 볶음밥 사진 찍어와야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