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코엑스몰 맛집] 피에프창 코엑스몰 | 미국식 중국요리 맛집

숨숨잉 2021. 8. 16. 00:35
728x90
반응형
SMALL
피에프창 코엑스몰
매일 11:00 - 22:30 Last Order 21:00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몰 지하 1층, 9호선 봉은사역 7번 출구 앞

 

코엑스 맛집 중 하나인 피에프창에 다녀왔다.

평소 미국식 중국 요리를 좋아해서 가기 전부터 기대가 컸다.

봉은사역 7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다!

 

피에프창 외부 사진(출처=피에프창 코엑스몰)

생각보다 규모가 있는 레스토랑이었다.

7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보인 말 동상! 

 

피에프창 내부 사진(출처=피에프창 코엑스몰)

내부는 넓고 자리가 꽤 많았다.

방문했을 땐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지만

자리 간격이 널찍하니 떨어져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다.

 

 

낮에 방문했고 4인 세트를 주문했다. (102,900원)

좋아하는 메뉴를 선택했고 금방 나왔다.

 

 

창스 치킨 레터스 랩을 주문했다. 양배추 쌈에 치킨과 소스를 싸 먹으면 된다. 

기름진 맛을 양배추가 잡아준다. 달콤한 소스도 조합 굿!

 

 

두 번째는 몽골리안 비프! 

부춘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파였다. 파와 함께 먹는 고기는 넘 내 스탈...

 

 

세 번째로 나온 메뉴는 치킨 볶음밥!

양도 진짜 많아서 결국 남기긴 했지만 

너무 맛있었다. 파이어 갈릭 포크도 시켰는데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 남겼다.

 

 

후식으로 나온 초콜릿 케이크!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

배부르지만 후식 배는 따로니까~~

 

 

담에 코엑스몰 간다면 또 가고픈 맛집

저장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