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더현대서울 맛집] 호우섬 | 딤섬 홍콩음식점 맛집

숨숨잉 2021. 9. 15. 23:00
728x90
반응형
SMALL

 

호우섬 더현대서울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파크원 더현대서울 지하 1층
매일 10:30 - 20:10~40

 

더현대서울 맛집

'호우섬'에 다녀왔다.

딤섬과 우육탕이 맛있다고

소문난 곳!

 

웨이팅은 미리 하는 게 좋다.

'현대식품관' 어플에서

식당관 웨이팅에 들어가면

식당별로 웨이팅을 걸어둘 수 있다.

 

돌아다니다가 카톡 알림이 오면

먹으러 가면 된다!!

 

 

딤섬과 튀김, 우육탕면, 솥밥 등이 있다.

홍콩식 솥밥이 특이해 주문했고

딤섬과 소고기 탕면도 시켰다.

 

728x90

 

 

기다린 지 얼마 안 돼서

음식이 나왔다.

 

딤섬과 매운 소고기 탕면!

 

 

쇼마이(3pcs) 7,500원

위에 새우가 올라가 있고

만두속엔 다진 돼지고기가 푸짐하게

들어 있다.

 

새우 향과 어우러지는 만두속!

맛있고 깔끔한 맛이었다.

 

가격도 생각보단

비싸지 않았다!!

 

 

매운 소고기탕면 9,800원

새우 완자와 소고기가 올라간

마라 맛 탕면이다.

 

평소 마라탕을 선호하지 않는데

이건 진짜 맛있었다!!

 

특이하고 매콤한 마라 국물이

인상적이었다.

 

 

마지막으로 주문한

닭고기 조림 뽀짜이판 12,000원

홍콩식 솥밥이다.

 

닭고기와 버섯 등을 올려 만든 솥밥이다.

달짝지근한 소스가 맛있었다.

 

 

간이 밍밍하면 간장 소스를 더 넣으라고

했는데 안 넣어도 될 정도로

간이 잘 되어 있었다.

 

 

마지막에 바닥에 눌어붙어 있는

누룽지까지 긁어먹으면

맛있는 식사 끝이다!!

 

홍콩 음식점이 당기면

종종 들러야겠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