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iy

[강아지 옷] 쁘띠 빅투아 | 러블리 감성 핸드메이드 애견 의류

숨숨잉 2021. 11. 6. 00:33
728x90
반응형
SMALL

 

쁘띠 빅투아
러블리 감성 핸드메이드
애견 의류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쁘고 러블리한 강아지 옷집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

 

사장님이 직접 디자인한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퀄리티와 감성을 모두 잡은 강아지 옷집이에요!

 

쁘띠 빅투아

↓↓↓↓↓↓↓↓↓↓↓↓↓↓↓↓

https://smartstore.naver.com/pet_victoire

 

쁘띠 빅투아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러블리 감성 핸드메이드 애견의류 •쁘띠 빅투아•

smartstore.naver.com

 

 

저는 여름에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포장도 엄청 신경써서 보내주셨더라구요!

받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

(내돈내산 제품)

 

저만 알기 아쉬운 강아지 옷집이라

가을/겨울 시즌 신상 나온 겸

여러분께 공유해드립니다><

 

 

이 제품은 롤랑 아우터 원피스

스쿨룩 같기도 하고 트렌치 코트 같기도 한

아우터 원피스라고 하네요.

 

 

추워지면 이너랑 같이 아우터로도

입힐 수 있는 점이 장점인 것 같아요 :)

 

 

취향과 날씨에 따라 한 벌 원피스로

입힐 수 있는 점도 좋네요.

 

색상은 핑크/스카이 블루 두 가지로

강아지한테 잘 어울리는 색으로

입히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_ㅎ

 

 

포메 착샷도 너무 예쁘네요!!!

가을 감성 뿜뿜 ㅎㅎ

 

무엇보다도 강아지가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

 

 

 

 

리본도 탈부착 가능해서

상황이나 분위기에 맞게

코디할 수 있어요!!

 

 

리본 헤어핀도 판매하는데

옷이랑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추워지는 날씨에 보온도 챙기면서

예쁘게 입힐 수 있어요 :)

 

 

헤어핀도 옷 컬러와 마찬가지로

두 색상 있습니다 :)

 

색상별로 디자인 교차해서 변경할 수 있다고 하네요!

러블리하고 귀여운 감성이 가득한

강아지 옷집 쁘띠 빅투아!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들어가셔서

구경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

https://smartstore.naver.com/pet_victoire

 

쁘띠 빅투아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러블리 감성 핸드메이드 애견의류 •쁘띠 빅투아•

smartstore.naver.com

 

 

 

추후 수익금은 유기견 센터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