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셀프스튜디오] 이음 스튜디오 | 유튜브 영상 찍기 좋은 가성비 스튜디오 추천 !

숨숨잉 2021. 8. 17. 01:11
728x90
반응형
SMALL

 

이음 스튜디오
서울 동대문구 난계로30길 65 세원빌딩 403-2호
매일 00:00 - 24:00

 

최근 유튜브 영상 찍을 일이 있어서 셀프 스튜디오에 다녀왔다.

가성비와 분위기를 둘 다 잡은 곳 !! 나만 알고 싶은 곳이지만 공간이 좋으니 추천해야지

 

 

들어가자마자 사진 속 리뷰와 똑같다고 생각했다.

깔끔하고 과하지도 않아서 찍기 딱 좋았다.

유튜브 영상 찍기도 좋고 쇼핑몰 촬영하기도 좋은 듯

 

 

식탁보도 마련돼 있어서 깔고 촬영을 진행했다.

따뜻한 느낌과 우드톤이 잘 어우러진다.

 

 

작은 쇼파도 있는데 여기서 찍어도 자연스럽고 좋을 듯하다.

과하지 않은 책들과 놓여있는 꽃도 예쁘다.

 

촬영하기 전 옷을 걸어둘 곳도 있어서 좋았다.

생각보다 장비가 잘 갖춰져 있었다! 

조명도 있고 반사판도 있고 삼각대 등등

 

 

조명은 두 개정도 있는데 활용도 굿

원하는 조명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좋았다.

밤에 촬영하시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난 낮에 방문해서 패스~

 

 

다양한 소품이 있어 촬영할 때 활용하기 좋다.

꽃이나 바구니를 두고 촬영해봐도 좋을 듯

 

 

흰 커튼을 배경으로 깔끔하게 찍어봤다.

내가 방문한 날은 흐려서 햇빛이 엄청 잘 들어오진 않았지만

평소엔 잘 들어올 것 같다. 

여러 구도에서 촬영해볼 수 있어 좋았다.

담에 유튜브 촬영할 때 또 방문해야겠다.

 

 

728x90
반응형
LIST